Troldtekt acoustic panels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troldtekt

비디오자료

> 사진&비디오 > 비디오자료

Troldtekt manufacturing video


이 영상을 통해 당신은 우리의 생산시설 투어를 통해 원료에서부터 최종 제품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생산과정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비디오는 우리의 지속 가능한 솔루션과 주요 특징을 소개합니다.

Acoustics movie


실내음향에 대한 가장 중요한 개념에 대해 배우실수 있습니다. 실내환경은 실내에서의 좋은음향시설을 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만일 음향시설이 좋지 않을 경우 소리는 잡음으로 변하고, 당신은 무슨말을 하는지 들을 수 없습니다. 좋은음향시설은 가정,직장,학교,대학교 또는 수영장, 극장이나 영화관 즉, 사람들이 함께 시간을 보내는 장소에서 모든 사람들의 행복을 위한 중요한 요소입니다.

영상을 보시면, 소리, 소음, 파장, 주파수, 음압, 잔향시간, 음향흡수값과 같은 다양한 용어를
배우실 수 있습니다.

A befor and after story


다음의 영상은 트롤드텍트의 수상 내용 과 음향에 대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들어 영상의 도입부분을 보시면 음향에 대한 소개와 방안에서의 음향의 중요한 개념에 대해 배울실수 있습니다. 혹은 영상을 통해 일반가정집의 천정에 트롤드텍트 어쿠스틱 패널 설치를 통한 그들의 before&after 스토리를 보실 수 있습니다.

Tips for installing Troldtekt


이 영상은 트롤드텍트의 노출 된 T Profile을 이용한 천장 시스템의 올바른 설치에 대한 올바른 방법과 순서를 제공합니다.

Tips for installing Troldtekt


이 영상은 트롤드텍트의 은폐 된 T Profile을 이용한 천장 시스템의 올바른 설치에 대한 올바른 방법과 순서를 제공합니다.

Tips for installing Troldtekt


이 영상은 트롤드텍트의 은폐 된 C60 Profile을 이용한 천장 시스템의 올바른 설치에 대한 올바른 방법과 순서를 제공합니다.

Tips for installing Troldtekt


이 영상은 트롤드텍트의 은폐 된 Two-layer Troldtekt 플러스 패널을 이용한 천장 시스템의 올바른 설치에 대한 올바른 방법과 순서를 제공합니다

Denmark: Ahead of the Game


이 다큐멘터리 영상은 영국의 Ellen MacArthur재단의 덴마크 순환경제의 온도에관한 내용입니다. 이 영상은 트롤드텍트의 Cradle to cradle 원칙에 대한 업무전략에 대하여 말하고 있으며, 물질 재활용에 대한 우리의 노력의 예를 보실수 있습니다.

Wood Wool Award 2015


The WOOD WOOL AWARD™은 가시적인 wood wool분야의 현대건축부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였으며, 건축 디자인을 지원 및 활성화 시키는 역할을 하였습니다.
국제적인 배심원(심판)은 David Gianotten (OMA), David Basulto (ArchDaily) and Mikkel Frost (CEBRA) 이다.

The Troldtekt Award 2012 by Mikkel Frost


이영상은the Troldtekt Award 배심원(심판) 의 멤버인, 건축가 Mikkel Frost가  the Troldtekt Award 2012의 컨셉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The Troldtekt Award 2012 The winner


Troldtekt Award 2012 우승자, Matthias Kisch from The Royal Danish Academy of Fine Arts in Copenhagen (고유명사) 그의 제안을 발표하고있습니다.

The Troldtekt Award 2012 Spezial Prize Winner


이 영상은 뉴캐슬 대학에서 특별상을 수상자 Amy Linford가 그녀의 제안을 발표하고 있습니다.